지금이.젝시오.할.시간.
최근 20대 골프 유저의 이탈로 급격히 위축된 골프용품 시장
신제품 All New XXIO 출시를 기회삼아,
젝시오 유저 M/S를 확대할 캠페인 만들기
쉽고 편한 골프라는 젝시오의 핵심 속성은 공통적으로 가져가되
상황이 다른 남성·여성시장에 맞는
각기 다른 메시지를 전달하는 2-TRACK 전략 필요
신제품 All New XXIO
출시를 알리는 어뎁테이션편
‘차원이 다른 스코어를 실현하다’
메시지 전달
All New XXIO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런칭쇼
단순한 제품 전시가 아닌
공간 전체가 포토존이 되는
인스타그래머블한 이색 전시 진행
모델 이성경을
브랜드 엠버서더로 기용
브랜드 이슈화와 여성 시장에서
젝시오의 대세감 강화
골프에 대한 잘못된 편견을 깨고
스코어의 앞자리를 바꾼다는 메시지의
젝시오 브랜드 캠페인 진행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