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지금이.젝시오.할.시간.

Campaign Background

최근 20대 골프 유저의 이탈로 급격히 위축된 골프용품 시장
신제품 All New XXIO 출시를 기회삼아,
젝시오 유저 M/S를 확대할 캠페인 만들기

+ Ti22’s THINKING

쉽고 편한 골프라는 젝시오의 핵심 속성은 공통적으로 가져가되
상황이 다른 남성·여성시장에 맞는

각기 다른 메시지를 전달하는 2-TRACK 전략 필요

Activertising Solution

  • 신제품 All New XXIO
    출시를 알리는 어뎁테이션편

    ‘차원이 다른 스코어를 실현하다’
    메시지 전달

  • All New XXIO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런칭쇼

    단순한 제품 전시가 아닌
    공간 전체가 포토존이 되는
    인스타그래머블한 이색 전시 진행

  • 모델 이성경을
    브랜드 엠버서더로 기용

    브랜드 이슈화와 여성 시장에서
    젝시오의 대세감 강화

  • 골프에 대한 잘못된 편견을 깨고
    스코어의 앞자리를 바꾼다는 메시지의

    젝시오 브랜드 캠페인 진행

젝시오 TVC 캠페인

  • 젝시오 – ‘지금이 젝시오 할 시간!’ (남자편)

  • 젝시오 – ‘지금이 젝시오 할 시간!’ (여자편)

  • 젝시오 – ‘가장 완벽한 젝시오의 탄생’ 편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