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림FMG

전방위적 유저 행동 데이터를 활용한 고도화된 Data-Driven MKT으로 보다 높은 광고 매출 달성

Campaign Background

우림 FMG의 시계, 쥬얼리, 코스메틱 등 11개 브랜드의

브랜딩. 고객과의 소통. 퍼포먼스 세일즈.
목표로 Full Funnel MKT 진행

+ Ti22’s THINKING

  • AS IS

    • 다수의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따른
      세분화된 타겟팅 필요
    • 각 타겟별 디지털 브랜딩 및
      퍼포먼스 연간 캠페인 전략 필요
  • TO BE

    Full Funnel Data Driven MKT

    • Big Data

      각 브랜드별 1st ~3rd
      Data 활용

      • 브랜드별 타겟 구매 의사 결정
        시나리오 구축
      • 페르소나 타겟팅을 활용,
        세일즈 퍼포먼스 극대화
타깃전략 수립

Data Driven
Marketing

타깃 행동데이터 활용,
캠페인별 타깃전략 수립

Activertising Solution

매출 극대화
  • 노출수

    470,644,747

    (22년도 기준)
  • 클릭수

    4,028,315

    (22년도 기준)
  • 조회수

    24,798,766회 달성

    (22년도 기준)

2022년도 연간 디지털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