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전방위적 유저 행동 데이터를 활용한 고도화된 Data-Driven MKT으로 보다 높은 광고 매출을 달성

Campaign Background

위축됐던 유흥 시장의 재활성화가 예견되는 2022년,
청정 라거 테라의 Re-Bounce를 이뤄낼 새로운 광고 캠페인 만들기

테라 소맥타워
그래프

+ Ti22’s THINKING

테라의 ‘대세감’ 강화에 집중
소비자의 머릿속에서 가장 먼저 연상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제품 인지도와 현장 대세감을 동시에
두 가지 방향성의 연간 TVC 캠페인 진행

Activertising Solution

테라 어드벤처 시리즈

    • 청정 컨테이너 편

      [청정 컨테이너 편]

  • 캠페인 전체 누적 조회수

    22,312,816

    브랜드
    인지 강화

굿즈, 콜라보 광고

    • 테라 스푸너 3종 경기 편

      [테라 스푸너 3종 경기 편]

    • 저스트절크 편

      [저스트절크 편]

    • 테라 쏘맥타워 편

      [테라 쏘맥타워 편]

  • 브랜드 호감도 (평균값)

    62%

    현장
    대세감 강화

하이트진로 연간 TVC 캠페인

테라 ‘청정 컨테이너’ 편 (30”)

테라 ‘테라스푸너 3종경기’ 편

테라 ‘저스트절크’ 편 (30”)

테라 ‘쏘맥타워’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