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방위적 유저 행동 데이터를 활용한 고도화된 Data-Driven MKT으로 보다 높은 광고 매출을 달성
위축됐던 유흥 시장의 재활성화가 예견되는 2022년,
청정 라거 테라의 Re-Bounce를 이뤄낼 새로운 광고 캠페인 만들기
테라의 ‘대세감’ 강화에 집중
소비자의 머릿속에서 가장 먼저 연상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제품 인지도와 현장 대세감을 동시에
두 가지 방향성의 연간 TVC 캠페인 진행
마치 영화처럼, 비주얼 엔터테인먼트를
강조한 광고 시리즈 ‘테라 어드벤처’
테라를 마셔보고 싶도록
현장의 대세감을 강화할
새로운 T&M의 굿즈, 콜라보 광고 전개
테라 어드벤처 시리즈
[청정 컨테이너 편]
캠페인 전체 누적 조회수
22,312,816회
브랜드굿즈, 콜라보 광고
[테라 스푸너 3종 경기 편]
[저스트절크 편]
[테라 쏘맥타워 편]
브랜드 호감도 (평균값)
62%
현장하이트진로 연간 TVC 캠페인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