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 대성마이맥

경계를 넘나드는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유저 행동 데이터를 이용한
전방위적 IMC MKT으로 높은 광고 매출 달성

Campaign Background

브랜딩과 SNS를 이용한 고객 소통 강화와
주요 판매 서비스인 대성패스의 퍼포먼스 증대 목표로
브랜딩·퍼포먼스 MKT 진행 높은 광고 매출 기록하기

    • 대성마이맥
      Branding

    • 잠재 고객
      Communication

    • 대성패스
      Performance

+ Ti22’s THINKING

AS IS

  • 타겟의 선택을 위한
    브랜드 리더십 강화 필요
  • 세일즈 증대를 위한
    연간 퍼포먼스 캠페인 전략

TO BE

  • 고객 관계 형성을
    통해 브랜드 친밀감 형성
  • 타겟 디지털 트렌드를 고려
    미디어 커버리지 확대

Activertising Solution

  • ‘내편 같은 브랜드·기대되는 브랜드’로 만들

  • 대성마이맥 브랜드 친밀감 강화 캠페인 전개

  • 수능을 준비하는 타겟과 공감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

    Hello Every one 광고 시리즈

  • SNS 및 고객 접점 지역 OOH,
    포스터 등 다양한 광고 활동을 통해

    타겟 커버리지 확대

2023,2024년도 연간 디지털 캠페인

디지털대성 대성마이맥 디지털 FILM

  • 대성마이맥 - EVERY ONE 19 PASS 1편

  • 대성마이맥 - EVERY ONE 19 PASS 2편

  • 대성마이맥 김승리 선생님 - 승리로 이끈다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