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를 넘나드는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유저 행동 데이터를 이용한
전방위적 IMC MKT으로 높은 광고 매출 달성
브랜딩과 SNS를 이용한 고객 소통 강화와
주요 판매 서비스인 대성패스의 퍼포먼스 증대 목표로
브랜딩·퍼포먼스 MKT 진행 높은 광고 매출 기록하기
대성마이맥
Branding
잠재 고객
Communication
대성패스
Performance
‘내편 같은 브랜드·기대되는 브랜드’로 만들
대성마이맥 브랜드 친밀감 강화 캠페인 전개
수능을 준비하는 타겟과 공감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
Hello Every one 광고 시리즈
SNS 및 고객 접점 지역 OOH,
포스터 등 다양한 광고 활동을 통해
타겟 커버리지 확대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