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좀 했어?’ 임팩트 있는 키 메시지로 제품명과 기술력 알리기!
신생 뷰티 브랜드 바이옴 액티베이트에서
새롭게 출시된 ‘레드좀 앰플’
레드좀 앰플의
고도화된 기술력과 제품명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제품의 USP인 ‘엑소좀 기술’과
제품명 ‘레드좀 앰플’을
효과적으로 각인 시키기 위하여
제품 USP와 제품명을 자연스럽게
연상할 수 있는 키메시지 개발
“레드좀 했어?” 키메시지와
연예계 대표 동안 고아라 모델 활용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레드좀 했어?’ TVC 온에어
캠페인 누적조회 수
24,030,000회
클릭 수
860,000회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