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옴 액티베이트 [레드좀]

‘레드좀 했어?’ 임팩트 있는 키 메시지로 제품명과 기술력 알리기!

Campaign Background

신생 뷰티 브랜드 바이옴 액티베이트에서
새롭게 출시된 ‘레드좀 앰플’
레드좀 앰플의
고도화된 기술력과 제품명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 Ti22’s THINKING

제품의 USP인 ‘엑소좀 기술’과
제품명 ‘레드좀 앰플’을
효과적으로 각인 시키기 위하여

제품 USP와 제품명을 자연스럽게
연상할 수 있는 키메시지 개발

Activertising Solution

  • “레드좀 했어?” 키메시지와
    연예계 대표 동안 고아라 모델 활용

  •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레드좀 했어?’ TVC 온에어

  • 캠페인 누적조회 수

    24,030,000

  • 클릭 수

    860,000

레드좀 했어? TVC 캠페인

  • 바이옴 액티베이트 레드좀 앰플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