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롬

‘바이크롬 간 유산균’ 제품명과 USP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각인

Campaign Background

의약품 연구개발 전문회사 엔비피헬스케어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바이크롬

새롭게 출시된 ‘바이크롬 간 유산균’
핵심 USP와 제품명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 Ti22’s THINKING

제품의 핵심 USP인 ‘장-간 축 매커니즘’과
제품명 ‘바이크롬 간 유산균’을 효과적으로 각인 시키기 위하여

제품 USP와 제품명을 자연스럽게
연상할 수 있는 키메시지 개발

Activertising Solution

  • 간 건강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구매 니즈를 일으키는

  • ‘간, 관리가 필요할 때? 바이크롬 간 유산균!’ TVC 온에어

  • “장간만”
    : 장 건강부터 간 건강까지 만드는 유산균

    키메시지와 함께, 핵심 타겟에게 친숙한 멜로디인 주현미 ‘잠깐만’ 노래를 CM송으로 활용

  • 전략적 PPL 집행하여
    관심도 증폭

    제품의 핵심 타겟이 관심있어 할 건강관련 프로그램에 공격적 PPL 집행하여 제품 신뢰도/관심도 급상승

  • 캠페인 누적조회 수

    200만 회 돌파

  • 전체 바이크롬 간 유산균 관련 정보량

    1,492% 증가

바이크롬 간 유산균 TVC 캠페인

  • 간, 관리가 필요할 때? 바이크롬 간 유산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