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세상에서 가장 가볍고 단단한 광고회사를 소개합니다
About Ti22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가장 단단한
광고회사가 생겼습니다
다양한 소비자 경험이
실질적인 매출로 연결되고
통합적이고 실용적인
소비자의 Action을 자극하는
캠페인을 의미합니다
ATL/ Digital 영역을 넘어
관습적인 광고의 형식을 넘어
치열하게 고민하고
빠르고 유연하게 대응하는
우리는 ACTIVERTISING COMPANY 입니다
Organization
타이타늄22는 기획, 제작, 미디어, 디지털의 구분을 지우고
뭉치고 흩어짐이 자유로운 회사를 지향합니다
- Planning
- Creative
- Target
Curation - Target
Insight - Media
Buying - Media
Planning
고정된 팀과 조직 구조가 아닌
클라이언트의 고민에 따라
프로젝트 성격에 따라 솔루션의 형태에 따라
가장 적절하고 역량있는 조합으로
Customized Squad를 구성합니다
Data-Driven Target Curation본부
데이터 분석을 통한 타깃의 페르소나를 구성하고 고객 구매 여정(CDJ)에 맞춰
DATA-Driven Marketing을 구현하는 타이타늄22만의 디지털 전문 조직
전 방위적인 소비자 행동 데이터를 활용하여 소비자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전략과 크리에이티브에 영감을 주는 조직
Awards
- Effie Awards Korea 은상
- 대상㈜ 미원 ‘미필적 선의’ 편
- 대한민국광고대상 통합미디어 캠페인 부문 대상
- 대상㈜ 미원 ‘미필적 선의’ 편
- The Summit Creative Awards 국제광고상 은상
- 아시아나항공 ‘Fly to [ ]’ 편
- The Summit Creative Awards 국제광고상 금상
- 아시아나항공
- 제 18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 대상㈜ 청정원 순창 ‘쌈장’ 편
- ATW 국제광고대상 올해의 광고상
- 아시아나항공 ‘노리개’ 편
- 제 17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 대상㈜ ‘간장 대 와인’ 편
- 제 17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 대상㈜ 맛선생 ‘내 아이의 첫 만찬’ 편
- 제 17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문화체육 관광부장관상 수상
- 금호아시아나그룹 ‘아름다운 기업’ 시리즈
- 제 17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 아시아나항공 ‘파리 취항’ 편
- 제 16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 대상㈜ ‘우리 음식 건강한 발견’ 편
- 2006 대한민국 광고대상 우수상
- 대상㈜ 나트륨 ½ 솔트 ‘반하세요’ 편
- 대한민국 광고대상 우수상
- 대상㈜ 청정원 ‘자연의 맛’ 편
- The Summit Creative Awards 국제광고상 수상
- 금호타이어 글로벌 광고 ‘Paint Splash’ 편
Ti22만의
Company Culture
일과 쉼의 밸런스를 위한 사내 문화를 소개합니다
-
하나, 든든하고 다양한 조식 컬렉션
매일 아침 제공되는 조식으로
든든하고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합니다! -
둘, 출퇴근도 내 스타일대로! 스타일대로!
개인 일정에 맞춰 출퇴근 시간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셋, Ti22만의 4.5일 근무제
매주 금요일 오후 1시 퇴근으로
임직원의 균형있는 워라밸을 추구합니다! -
넷, 광고 러버들의 뜨거운 Level up 스터디
광고 마스터들과 함께 제작 스터디<광고 러버 공부합니다>,
기획 스터디<포지셔닝>을 매주 1회 이상 진행합니다 -
다섯, Refresh VacaTion22
재충전을 위해 5년마다
장기 근속 리프레시 휴가가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