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세상에서 가장 가볍고 단단한 광고회사를 소개합니다

About Ti22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가장 단단한
광고회사가 생겼습니다

We are the activertising company
We are activertising company

다양한 소비자 경험이
실질적인 매출로 연결되고

통합적이고 실용적인
소비자의 Action을 자극하는
캠페인을 의미합니다

ATL/ Digital 영역을 넘어
관습적인 광고의 형식을 넘어

치열하게 고민하고
빠르고 유연하게 대응하는

우리는 ACTIVERTISING COMPANY 입니다

Organization

타이타늄22는 기획, 제작, 미디어, 디지털의 구분을 지우고
뭉치고 흩어짐이 자유로운 회사를 지향합니다

조직도
  • Planning
  • Creative
  • Target
    Curation
  • Target
    Insight
  • Media
    Buying
  • Media
    Planning

고정된 팀과 조직 구조가 아닌
클라이언트의 고민에 따라
프로젝트 성격에 따라 솔루션의 형태에 따라
가장 적절하고 역량있는 조합으로
Customized Squad를 구성합니다

Data-Driven Target Curation본부

데이터 분석을 통한 타깃의 페르소나를 구성하고 고객 구매 여정(CDJ)에 맞춰
DATA-Driven Marketing을 구현하는 타이타늄22만의 디지털 전문 조직

data 다이어그램

전 방위적인 소비자 행동 데이터를 활용하여 소비자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전략과 크리에이티브에 영감을 주는 조직

Awards

2019
Effie Awards Korea 은상
대상㈜ 미원 ‘미필적 선의’ 편
대한민국광고대상 통합미디어 캠페인 부문 대상
대상㈜ 미원 ‘미필적 선의’ 편
2014
The Summit Creative Awards 국제광고상 은상
아시아나항공 ‘Fly to [ ]’ 편
2013
The Summit Creative Awards 국제광고상 금상
아시아나항공
2010
제 18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대상㈜ 청정원 순창 ‘쌈장’ 편
ATW 국제광고대상 올해의 광고상
아시아나항공 ‘노리개’ 편
2009
제 17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대상㈜ ‘간장 대 와인’ 편
제 17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대상㈜ 맛선생 ‘내 아이의 첫 만찬’ 편
제 17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문화체육 관광부장관상 수상
금호아시아나그룹 ‘아름다운 기업’ 시리즈
제 17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아시아나항공 ‘파리 취항’ 편
2008
제 16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대상㈜ ‘우리 음식 건강한 발견’ 편
2006
2006 대한민국 광고대상 우수상
대상㈜ 나트륨 ½ 솔트 ‘반하세요’ 편
2005
대한민국 광고대상 우수상
대상㈜ 청정원 ‘자연의 맛’ 편
2001
The Summit Creative Awards 국제광고상 수상
금호타이어 글로벌 광고 ‘Paint Splash’ 편
floating awards img
MORE VIEW

Ti22만의
Company Culture

일과 쉼의 밸런스를 위한 사내 문화를 소개합니다

  1. culture_img

    하나, 든든하고 다양한 조식 컬렉션

    매일 아침 제공되는 조식으로
    든든하고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합니다!

  2. culture_img

    둘, 출퇴근도 내 스타일대로! 스타일대로!

    개인 일정에 맞춰 출퇴근 시간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culture_img

    셋, Ti22만의 4.5일 근무제

    매주 금요일 오후 1시 퇴근으로
    임직원의 균형있는 워라밸을 추구합니다!

  4. culture_img

    넷, 광고 러버들의 뜨거운 Level up 스터디

    광고 마스터들과 함께 제작 스터디<광고 러버 공부합니다>,
    기획 스터디<포지셔닝>을 매주 1회 이상 진행합니다

  5. culture_img

    다섯, Refresh VacaTion22

    재충전을 위해 5년마다
    장기 근속 리프레시 휴가가 적용됩니다